고객님이 원하는 곳이라면 대한민국 어디든지 가능합니다. 

단, 도서산간지역은 배송이 지연되거나 추가 배송비가 부담 될 수 있습니다.


답변이 충하지 않으시다면 1:1 상담 문의를 이용해 주세요.

고객님의 실제 결제금액 (쿠폰사용 등 할인 후 최종결제금액)이 3만원 이상일 경우에 무료로 배송해 드립니다.

그러나 총 결제금액이 5만원 미만이라면 고객님께서 배송비 2,500원을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

-택배비는 주문시 선불만 가능합니다. 상품결제금액에 택배비 2,500원이 추가되어 최종결제 됩니다.

이와 별도로 도서산간지역은 지역에따라 배송비가 추가로 부담되실 수 있습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시다면 1:1 상담문의 를 이용해 주세요.

주문하신 상품은 결제 완료 후, 평균 2~3일 (휴일 및 공휴일 제외) 이내에 배송됩니다. 

도서산간지역, 군부대 등 일부 지역은 배송기간이 더 소요될 수 있다는 점 양해바랍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시다면 1:1상담문의 를 이용해 주세요.

변경 불가능합니다. 이미 주문하신 상품이 택배기사님을 통해 배송 중인 상태이므로 배송지 변경이 어렵습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시다면 1:1 상담문의 를 이용해 주세요.

운송장번호 전산작업은 매일 오후 6시 이후부터 일괄 진행됩니다. 따라서 당일 출고 된 상품의 경우, 운송장번호 확인 및 추적은

오후 6시 이후부터 가능하다는 점 양해부탁 드립니다. 

-운송장 번호가 입력되어 있다면 그날로부터 2~3일 내 수령가능합니다.

-운송장 번호 입력 후 익일에는 인터넷 상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시다면, 1:1 상담문의 를 이용해 주세요.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에서 교환신청 또는 마이페이지 > 1:1 상담, 

주문배송문의 02-6933-5001로 전화 주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시다면 1:1 상담문의 를 이용해 주세요.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 현황은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시다면 1:1 상담문의를 이용해 주세요.

결제 유형에 따른 환불 소요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신용카드 결제 환불 : 카드 매출 취소는 즉시 접수되나, 카드사 사정에 따라 매출 취소 기간이 3~7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카드사 직접문의)

-무통장 결제 환불 : 반품 접수 및 환불 입금 계좌 확인이 되면 1~2일 안으로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 (주말, 공휴일 제외)

-포인트 환불 : 포인트 환불 및 반품이 불가능하며, 상품 이상 시 교환만 가능합니다.

-할인쿠폰 적용 취소 : 주문취소, 반품, 환불이 완료된 후 복원되며 복원된 쿠폰은 마이페이지 > 할인쿠폰에서 학인 하실 수 있습니다.

단, 기한이 지난 쿠폰은 복원되지 않으니 양해 바랍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시다면 1:1 상담문의 를 이용해 주세요.

상품 불량 및 오배송 등의 경우 반품 택배비는 무료입니다.

하지만 고객 변심에 의한 반품 신청의 경우, 왕복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이오니 상품 선택시 신중하게 결정해 주세요.

보내 주실 때에는 왕복 택배비 5천원을 같이 보내주시면 됩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시다면 1:1 상담문의 이용해 주세요.

반품은 주문한 상품을 받으신 후 7일 이내 가능하며 반품사유가 고객님의 변심일 경우에는 왕복배송비가 부과됩니다.

다만, 상품 및 구성품을 분실하신 경우나 취급부주의로 인한 파손/오염된 경우에는 반품이 불가하오니 양해바랍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시다면 1:1 상담문의 바랍니다.

적립 후 2년 동안 활동이 없으시다면, 포인트는 소멸됩니다. 소멸된 포인트는 재 적립되지 않습니다.

포인트 적립 및 소멸기한은 마이페이지 > 포인트 에서 확인가능합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시다면 1:1 상담문의 바랍니다.

고객님의 사유로 상품이 멸실 또는 훼손 되어 상품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또는 시간 경과로 인해 재판매가 불가능한 상태 및 상품 가치가 감소한 경우에는 교환 /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시다면 1:1 상담문의 바랍니다.

주문하신 제품의 반품 접수 확인 후, 승인이 되면 제품 회수를 위해 배송 받으신 주소로 택배기사 분이 직접 방문하여 회수를 진행합니다.

상품 반품 접수는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에서 반품 신청을 해주시면 확인 후 반품 조치 해 드립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시다면 1:1 상담 문의 를 이용해 주세요.

결제 시 지출증빙서류 (세금계산서, 현금영수증, 카드전표 영수증, 등)을 신청하실 수 있고,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의 주문상세 상단에서 영수증 출력 버튼을 클릭하면 카드매출전표를 재출력 하실 수 있습니다.

10만원이상 주문결제 시 제 3자에게 결제금액을 위탁시켰다가 고객님의 수취확인 이후에 판매자에게 결제 받을 수 있는 제도로 결제사고를 예방하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시다면 1:1 상담문의 를 이용해 주세요.

CS center.   031-901-0417

Bank info.  국민은행 291601-04-206131 잇컬러


잇컬러   ㅣ   CEO 이윤설  ㅣ  Fax.  031-624-6417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무궁화로 42-38(장항동775) 범진빌딩 4F 402호

Biz License.  372-37-00459   ㅣ   itcolour@daum.net

© It color. All rights reserved.   SITE by HAE HWA CO.

개인정보이용처리방침  |  이용약관

개인정보이용처리방침  |  이용약관

잇컬러   ㅣ   CEO 이윤설  ㅣ  Biz License.  372-37-00459   ㅣ   itcolour@daum.net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무궁화로 42-38(장항동775) 범진빌딩 4F 402호

Call center

Bank info

News letter

031-901-0417

평일 AM 10:00 - PM 7:00

주말·공휴일 휴무

291601-04-206131

국민은행 잇컬러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뉴스레터 발송을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이용합니다.\n수집된 정보는 발송 외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으며, 서비스가 종료되거나 구독을 해지할 경우 즉시 파기됩니다.

© It color. All rights reserved.   SITE by HAE HWA CO.